개성파 블로그

요즘 스마트폰을 싸게 어떻게 사야 하나 검색만 하네요. 본문

일상

요즘 스마트폰을 싸게 어떻게 사야 하나 검색만 하네요.

TWorld 2016. 2. 5. 03:37

오랜만에 글을 쓰네요.


스마트폰이 깨져서 성능은 좋은데 가격이 착한 걸 계속 찾게 되네요.


처음에는 아이폰 6S+ 사고 싶었는데 너무 가격이 안 내려간다는 말을 듣고 아이폰 말고 갤럭시 보기도 하고 ㅋㅋㅋㅋ


이번에 V10이 괜찮은 것 같아서 그것도 사고 싶기도 한데 가격 때문에.. 이번에 갤럭시 a5, a7나와서 중저가라 알아보고 있네요..


이번에 SK로 번이 하려고 해서 카페도 찾아보고 사이트도 뒤져보고 그러는데 단통법 때문에 다 같은 기종 가격은 비슷하더군요..


일단은 정보가 곧 생명이니 모든 사이트 다 들어가봐서 꼼꼼히 알아보고 있네요 ㅋㅋ


=_= 여러가지로 고민이 되네요.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