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성파 블로그

토익 공부! 영단기 신청 본문

일상

토익 공부! 영단기 신청

TWorld 2016. 8. 21. 17:51

저는 영어에 대해 간단한 단어, 구조밖에 모르는 상태인 노베이스입니다.


이번에 토익 점수를 올려놓아야 할 이유가 있어서 만들려고 합니다.


솔직히 2학기 끝날 때까지 700점만 만들면 저는 성공했다고 생각이 들어요~


가뜩이나 이번년도부터 신토익으로 바뀌어서 난이도가 올랐다고 하는데.. 걱정이 앞서네요.


저는 19만 원 짜리 영단기를 시작했습니다. 학교랑 병행이라 출석을 다 해서 환급을 받을 수 있을지는 모르지만. 열심히 한 번 해봐서 받아보도록 해봐야죠! ㅎㅎㅋ


저는 이번년도 말에 한 번 토익 시험 볼려고 합니다. 


결과도 여기에 한 번 올려볼게요~

Comments